배송
- - 우리농 물품 배송은 공급박스(PVC)로 포장되어 공급됩니다.
- *“공급상자는 회수용으로 우리농 본부의 자산입니다.
우리농 탈퇴 시 반납하지 않은 공급상자는 개당 5,000원 예치금에서 차감됩니다.”*
반품기준
- □ 반품가능
- - 주문한 내용과 다른 물품이 공급된 경우
- - 물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(부패, 변질, 불량, 파손, 표기오류, 이물질, 규격미달 등)
- - 화장품류의 피부 트러블은 의사의 진단서 및 소견서를 받고 있습니다.
- -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.
- □ 반품불가
- - 본인의 과실로 물품이 없어지거나 훼손된 경우
- - 사용부주의 및 사용설명서에 기재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는 경우
- - 개봉하여 이미 사용한 경우
- - 구매의사 변경이나 개인의 기호(맛, 향, 색 등)에 따른 변심일 경우
- - 회원이 주문을 잘못한 경우
- - 접수기간이 지난 경우
- □ 물품별 접수기간
- - 주문한 내용과 다른 경우, 물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배송 당일 접수
- - 일일식품, 채소, 과채류, 빵류, 떡류, 유제품, 수산 생물류, 신선육류 등 공급 다음날까지
- - 곡류, 생활용품, 냉동품 및 기타는 공급 후 7일 이내
- □ 문의 및 접수처 안내
- - 물품 구입처로 반품 및 접수 해주시길 바랍니다.
(직매장이나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 시 구입처에 문의하면 처리가 가능)
- - 온라인(우리농 장보기)에서 구입한 경우 “나의우리농 1:1상담문의”를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.
- - 서울교구 회원 상담실은 전화 02) 2068-0140, 상담시간: 08:30~17:00(월~금)
- □ 유의사항
- - 냉장, 냉동 등 보관방법에 따라 보관 해주시기 바랍니다.
- - 반품 사유가 있을 시 해당 물품을 반품해 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- - 반품 사유가 있을 시 포장까지 함께 반품해 주세요.
- - 이물질이 나온경우 이물질과 함께 반품 해주셔야 검사를 통해 원인을 찾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.
- - 회원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에 따른 비용은 회원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.